임당대표에 4선의 정청래 의원이 선출
더불어민주당신임당대표에 4선의 정청래 의원이 선출됐습니다.
정신임대표는 오늘(2일) 오후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된 전국당원대회 결과 합산 득표율 61.
74%를 기록하며 당대표로 확정됐습니다.
함께 경쟁했던 박찬대 의원은 합산 득표율 38.
정청래 더불어민주당신임대표가 2일 오후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2차 임시전국당원대회에서 당기를.
정청래 더불어민주당신임대표와 황명선신임최고위원이 2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국민의힘이 이재명 정부 첫 여당대표로 선출된 정청래신임더불어민주당대표를 향해 “민주당은 국민의힘을 국정의 동반자로 존중하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정청래 더불어민주당신임당대표가 2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2차 임시전국당원대회에서 당기.
킨텍스에서 열린 전국당원대회에서 당대표직 수락연설을 마친 뒤 인사하고 있다.
정대표는 이날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전당대회 당대표선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신임당대표가 2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2차 임시전당대회에서 정견발표를 하고 있다.
민주당 당대표로서 신명을 다 바치겠다"고 했다.
정청래대표는 2일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8·2 전당대회에서 민주당대표로.
당원대회에서 정견발표를 하고 있다.
정신임대표는 2일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당대표 경선에서 61.
47%의 득표를 얻어 최종 당선됐다.
더불어민주당신임대표로 4선의 정청래 의원이 선출됐다.
정대표는 2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제2차 임시전국당원대회(전당대회) 당대표경선에서 누적 합산 61.
박찬대 당대표 후보는 38.
정신임대표는 2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진행된 민주당대표및 최고위원 선출을 위한 제2차 임시전국당원대회에서.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의원(4선)이 국민의힘과의 협치 가능성에 대해 "지금은 내란과의 전쟁 중"이라고 선을 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