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예로 풀려나는 등 5차례 음주운
자료사진 음주운전으로 실형을 선고받았다가 항소심에서집행유예로 풀려나는 등 5차례 음주운전 전력이 있는 30대가 또다시 술을 마시고 운전대를 잡았다가 실형을 선고받았다.
청주지법 형사5단독 강건우 부장판사는 음주운전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30대 A씨에게.
생성한 사진입니다 현행범으로 체포되자 출동한 경찰관에 앙심을 품고 고소했던 50대가 무고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징역형의집행유예를 선고받았습니다.
부산지법 형사12단독(지현경 판사)은 무고 혐의로 기소된 A씨에게 징역 6개월에집행유예1년을 선고했다고.
출신 유튜버 이근 씨가 故 김용호 씨, 유튜버 구제역(본명 이준희) 등에 대한 모욕성 글을 게시한 혐의로 항소심에서 징역형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24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4-1부(부장판사 송중호·엄철·윤원목)는 이날 정보통신망 이용.
래퍼 비아이의 마약 수사 무마 혐의로 기소된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가 18일 징역형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서울고법 형사2부(김종호 부장판사)는 24일 상해 혐의로 기소된 우모(61)씨에게 징역 8개월에집행유예2년, 건조물.
지난 1월 서울서부지법 폭동 당시 취재진을 폭행하고 법원 담장을 넘은 혐의로 기소된 남성 2명에게 2심 법원이 징역형집행유예를 선고했습니다.
코로나19 당시 지급된 고용유지 지원금을 가로챈 호텔 업주에게집행유예가 선고됐습니다.
제주지방법원은 사기 등의 혐의로 기소된 호텔 대표 50대 A 씨에게 징역 8월에집행유예2년을 선고했습니다.
A 씨는 지난 2020년 5월부터 회사 임원 등과 공모해 고용유지.
보이스피싱 조직의 범죄에 가담한 20대 남성이 징역형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대구지법 제11형사단독 전명환 부장판사는 사기 등 혐의로 기소된 A씨(29)에게 징역 1년 6개월에집행유예3년을 선고했다고 1일 밝혔다.
또 보호관찰을 받도록 명했다.
28일 제주지법 형사1단독(김광섭 부장판사)은 도로교통법 위반 및 범인도피교사 혐의로 A 씨에게 벌금 750만 원을, 범인도피 혐의로 B 씨에게 벌금 500만 원을 각각.
평소 자신의 아들을 괴롭혔다는 이유로 한 초등학생을 협박하면서 정서적으로 학대한 혐의를 받는 40대 어머니에게 벌금형의집행유예가 선고됐다.
31일 법조계에 따르면 인천지방법원 형사2단독 김지후 판사는 아동복지법상 아동학대 혐의로 기소된 A(44)씨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