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회'를 갖고 △여수광양항 A
공사는 이날 '새 국정과제 연계사업보고회'를 갖고 △여수광양항 AI.
콘텐츠 구축 △문경타워 보행교 건립 △피클볼 플레이파크 조성사업등이 핵심 과제로 제시됐다.
임이자 위원장은 "문경의전략사업이 실질적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국회 기획재정위원장으로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이날 국정기획위의 국민소통 플랫폼인 '버스로 찾아가는 모두의 광장'은 천안시 서부역.
대통령 직속 국정기획위원회의 국민소통 플랫폼인 ‘버스로 찾아가는 모두.
진행된 '2025년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 모습.
[태안]민선8기 4년차에 돌입한 충남 태안군이 새로운 도약을 위한 미래성장전략사업추진에 속도를 낸다.
군은 18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가세로 군수와 부군수, 부서장 등 공직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
주요 클라우드 및 솔루션 파트너와의 협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모어 CEO는 최근까지 PwC 파트너로 재직하며 클라우드 및 디지털전략사업부문을 총괄했다.
특히, AWS 얼라이언스 및 실무 조직을 이끌며 클라우드와 AI 기술을 적용해 글로벌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을.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나은행은 사업비 및 추가이주비 대출의 원활한사업진행을 지원하는 금융주관사로, GS건설은 성수전략정비구역 제1지구사업의 시공사로서, 향후 시공사 선정 시 성공적인사업을 위한 협력관계를 구축했다.
GS건설은 금융협약에 앞서, 지난달.
박규섭 국정기획위 대외협력국장에게 성환 종축장 미래모빌리티 국가산단, 국가 치의학 클러스터, 중부권 동서횡단철도 등 12개전략사업의 국정과제 반영을 건의했다.
이후 국정기획위 관계자들은 북면 은지리 수해 현장을 찾아 농민들의 의견을 들었다.
전남 완도군의회는 지난 14일 열린 제331회 임시회에서 제21대 대통령 정부의 출범을 축하하며, 지역전략사업을 새 정부의 국정과제로 반영해줄 것을 공식 건의했다고 15일 밝혔다.
군의회는 "완도는 대한민국이 보유한 마지막 청정 해양자원이 밀집한 지역이다"며.
이번 설명회는 대구교도소 후적지 개발을 비롯해 화원 지역 주민들의 관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