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하기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답답하고 궁금한 부분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협상단을 구성해 협의중이다.

test 0 3

조합은 공사비 증액 문제를 두고 시공사와 별도 협상단을 구성해 협의중이다.


성북구 관계자는 "조합이기반시설공사를 완료하고, 관련 서류를 갖춰 신청할 경우 부분 준공검사를 통해 승인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공사는 이와 함께 농경지 침수 예방과 타작물 재배기반조성을 위한 '배수개선' 사업에도 250억원을 추가 투입해 배수장.


사업에는 222억원을 추가로 반영해 저수지, 양수장, 관정 등 수리시설설치를 확대하고 농업용수의 안정적 공급을 도모할 방침이다.


마지막 일정으로 운서119안전센터와 공항지구대를 방문해 소방·경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영종지역은 인천의 관문이자 미래 성장의 핵심"이라며 "기반시설이 안전하고 차질 없이 완공될 수 있도록 시가 적극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진주시가 농촌기반시설확충과 농촌 정주여건 개선을 위해 대규모기반시설확충에 들어갔다.


사진은 진주 대평지구 모습.


/사진=진주시 진주시가 농촌지역의 영농환경 개선과 정주여건 향상을 위한 대규모기반시설확충에 본격 나섰다.


해남군 유일한 국가어항인 어란진항이기반시설확충에 속도를 내고 있다.


1일 군에 따르면 목포지방해양수산청의 어란진항 정비사업이 올해 하반기 착공한다.


5년간 370억원이 투입될 예정으로, 항로 및 수심 확보를 위한 준설, 호안시설축조, 부족한 배후부지.


진주시청 제공 경남 진주시가 농촌기반시설확충과 정주여건 개선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3일 진주시에 따르면 경상남도에서 지원하는 2026년도 소규모 배수개선사업 신규사업 예정지로 진주시 금산면 중천지구와 금곡면 죽곡지구가 선정됐다.


인천항만공사(IPA)는 전략목표인 ‘동아시아 물류 중심 항만’ 구축을 위해 스마트물류센터 신축공사를 비롯해 아암물류2단지(2단계) 조성공사, 신항1.


5년간 370억 원 투입 해남 어란진항 사업계획도.


사진제공=해남군 전남 해남군은 유일한 국가어항인 어란진항 위상 제고를 위한기반시설확충을 위해 어란진항 정비사업을 하반기 착공한다고 1일 밝혔다.


송도 아메리칸타운더샵 2차


5년간 370억원이 투입될 예정이며 항로 및 수심 확보를 위한.


도립무용단의 조직 안정성과 무용수들의 역량을기반으로 지역 무용수와 안무자들에게 작은 실험의 기회를 공공 공연장에서.


문화예술진흥원의 행정력,시설을 활용해서 지방자치제에서 얘기하고 있는 주민참여예산제.


사물인터넷(IoT)기반사회기반시설지능형 관리 솔루션 '컨피타(Conpita)'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컨피타는 사회기반시설, 철도, 생산 공장 설비 등에 설치된 IoT 센서 데이터를 활용해 효율적인 운영 관리와 재난 예측을 지원하는 지능형.

CS CENTER

  • 1899-7262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공휴일 휴무
Copyright 2020 MOMCOO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