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할을 이해하고 생활화를 실천할 수
위해 각급 학교는우리전통차의 훌륭한 역할을 이해하고 생활화를 실천할 수 있도록 교육하는 풍토를 만들어야 한다.
현재우리나라대다수 국민이 즐겨 마시는 차는 커피가 대세인 세상이다.
커피가우리생활에 미치는 영향은 실로 대단하다.
11일 전국 지방자치단체 지적공부(토지·임야 대장) 정보를 기초로 작성한 토지 소유현황 통계를 공표했다.
지난해 말 기준우리나라전체 주민등록인구(5122만명)의 38.
4%에 해당하는 1965만명이 토지를 소유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 2006년 1367만명과 비교.
4%가 토지를 소유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토부는 지난해 말 기준 토지소유현황 통계를 조사한 결과우리나라전체.
모바일인덱스 집계…챗GPT, 1012만건으로 앱 설치 1위 올해 상반기우리나라스마트폰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설치한 앱은 오픈AI의 인공지능(AI) 서비스 '챗GPT'로 나타났다.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옵니다.
건설 중이던 고층 건물이 굉음과.
기업이슈' - 신재원 어제장에서 이슈가 있었던 업종 살펴보는 기업이슈 시간입니다.
◇ 알래스카 프로젝트 기대 관련주 급등우리나라가 미국 알래스카 LNG 프로젝트에 참여할 거란 기대감이 커지면서 관련주가 날아올랐습니다.
어제(8일) 트럼프 대통령이우리나라.
화이트햇 스쿨 제3기 윤준원 멘토와 '데토네이터(detonator)'팀우리나라화이트해커팀 '데토네이터(detonator)'가 전세계 5억명 이상이 사용하는 압축프로그램 WinRaR의 보안 취약점 찾아 수정하는 데 공을 세웠어요.
데토네이터팀은 한국정보기술연구원이 정기적.
우리나라의 세계기록유산인 동학농민혁명 기록물 .
/ 사진 = 뉴시스 국가유산청은 유네스코한국위원회와 함께 오는 11일까지 중남미지역의 세계기록유산 역량 강화를 돕는 행사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파나마의 수도 파나마시티에서 열리는 '2025 유네스코 세계.
열린 스마트 안전보건박람회를 둘러보고 있는 김현중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이사장.
/사진제공=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우리나라산업안전은 경제 수준에 비해서 상당히 후진국 위치에 있습니다.
선진국 수준으로 끌어올려야 합니다.
" 김현중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열풍'에 더해, 남쪽에서 올라오는 4호 태풍 '다나스' 때문입니다.
<공상민 기상청 예보분석관> "태풍이나 열대저압부가우리나라에 중심을 두고 있는 북태평양고기압을 강화시키면서 중국으로 들어갈 경우에는 폭염을 더욱더 강화시킬 가능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