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 ‘드링크브레이크(Drink
8일 용인미르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동아시아축구연맹(EAFF) E-1 챔피언십 중국-홍콩전에서는 경기 중 ‘드링크브레이크(Drink Break)’가 전광판에 등장했다.
WBGT 기준 30도가 넘지 않아 ‘쿨링브레이크(Cooling Break)’는 실시되지 않았다.
내세운 게임이 최근 출시됐다.
중국 '어메이징 시선 게임즈'(Amazing Seasun Games)에서 개발한 '메카브레이크'가 그 주인공이다.
메카브레이크"메카브레이크"는 매칭 기반의 멀티플레이 모드와 다른 이용자와 협력하는 '코옵 모드' 기반의 PvE 등 현존하는 멀티.
비마이프렌즈(bemyfriends)’의 글로벌 팬 투 팬(Fan to Fan) 플랫폼 비스테이지플러스가 글로벌 아티스트 페스티벌 ‘어반브레이크2025(URBAN BREAK 2025)’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비스테이지플러스에서는 8일부터 8월 6일까지 얼리버드.
데이브레이크(이원석, 김선일, 김장원, 정유종)는 지난 5일과 6일 서울 광진구 예스.
데이브레이크가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밴드 데이브레이크는 5일과 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Daybreak SUMMER MADNESS 2025: BLUE’를 개최하고 약 160분간 무대를 이어갔다.
올해로 11회차를 맞은 이번 브랜드 콘서트는 ‘BLUE’라는.
어메이징 시선 게임즈 '메카브레이크'가 출시 첫 날 최대 동시 접속자 13만 명을 기록했다.
하지만 게임 등급은 '복합적'으로 다양한 문제가 지적되고 있다.
지난 2일 정식 출시한 메카브레이크는 3인칭 메카 액션 대전 게임이다.
지난 2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페스트에서 최고 동시 접속자가 31만 명을 돌파하며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어메이징 시선 게임즈 '메카브레이크'는 정식 출시 후 장점과 단점이 극명하게 나뉘는 모습이다.
메카브레이크는 메카닉 대전을 보다 대중적으로 풀어냈다.
수 없는 카드가 나왔다"라고 주장했다.
이시영이 "못 해낼 것 같긴 했다"라며 재빨리 인정해 웃음을 샀다.
이용진이 "도전이나 모험에 있어서 이제는 한 번쯤브레이크를 걸어야 하는 시기, 조금 더 주변을 둘러봐야 하는 시기"라고 생각을 밝혔다.
LG 트윈스 염경엽 감독과 키움 히어로즈 홍원기 감독 모두 올스타브레이크기간 중 훈련 보다는 휴식.
데이브레이크(이원석, 김선일, 김장원, 정유종)는 오는 5~6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Daybreak SUMMER MADNESS 2025: BLUE'(이하 'SUM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