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 국무회의에서 발언하고
이재명 대통령이 8일 서울 용산대통령실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 지난 7일 이재명 대통령 팬 커뮤니티 ‘재명이네 마을’에 올라온대통령실청년담당관 채용 기준 게시물엔 이같은 댓글이 달렸다.
이영호 전 의원은 신설된 대통령해양농수산비서관에 임명됐다.
배진교 전 의원은 국민경청비서관에 내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김남국 전 의원이 디지털소통비서관.
손효숙 리박스쿨 대표가 10일 국회 교육위 청문회에서 의원 질의를 듣고 있다.
출석한 증인들, 이수정 전 교육부 장관 정책자문관(왼쪽부터), 장신호 서울교대 총장.
손효숙 리박스쿨 대표 윤석열 정부 시절대통령실관계자가 지난해 초 리박스쿨 유관 기관이 늘봄학교 사업 단체로 선정될 수 있도록 교육부에 압력을 행사했다는 증언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윤석열대통령실이 '극단 우파의 대부'라 불리는 이희범 씨를 연결고리로 손효숙 리박스쿨을 포함한 보수 단체들과 조직적으로 교류한 사실이 확인됐다.
이 씨는 손효숙 씨가 대표로 있는 리박스쿨에 사무실 공간을 공유해주며 리박스쿨 설립 초기에 활동을 지원해준.
이진숙 방송통신위원장이 8일 용산대통령실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자문위원으로 추천한 것 외에는 어떤 활동을 하는지 검증할 수 있는 위치가 아니었다"고 밝혔다.
"손효숙 협동조합 관련해대통령실연락?".
교육부 관료 "그렇다, 압력 느꼈다" ▲ 손효숙 리박스쿨 대표가 10일 서울 여의도 국회 교육위원회에서 열린 리박스쿨.
사진=대통령실대통령실이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정책방송원 KTV의 영상 저작물을 모든 국민과 언론이 자유롭게 활용하도록 전면 개방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