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면, 지난 5월 기준 티빙과 웨이브
데이터 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 5월 기준 티빙과 웨이브의 월간활성화사용자(MAU)는 각각715만8800명, 412만5283명이었다.
중복 사용자를 고려하지 않은 단순 계산이긴 하지만, 두 서비스의 MAU를 더하면 총 1128만4083.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쿠팡플레이의 지난달 월간순이용자수(MAU)는715만1036명으로 티빙(715만8800명)에 이은 2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그러나 오는 15일 쿠팡이 시작하는 '스포츠패스' 정책과 가격은 이같은 쿠팡의.
구독자 확보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달 국내 OTT 월간활성이용자수(MAU)는 넷플릭스가 1450만5305명, 티빙이715만8800명, 쿠팡플레이가715만1036명으로 집계됐다.
티빙이 쿠팡플레이를 약 7800명 차이로 앞질렀다.
부동의 넷플릭스 11일 빅데이터 플랫폼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5월 기준 티빙의 월간활성이용자 수(MAU)는715만8800명으로 전월대비 10%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쿠팡플레이에 뺏겼던 2위 자리도 4개월 만에 탈환했다.
쿠팡플레이의 MAU는715만.
12일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달 티빙과 웨이브의 월간 활성 사용자(MAU)는 각각715만8800명, 412만 5283명으로 집계됐다.
합산하면 1128만 4083명으로, 그간 1위를 독식했던 넷플릭스(1450만 5305명)에 맞먹는 수준이다.
토종 OTT 2위 경쟁'이 다시 뜨거워진 분위기다.
9일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 5월 티빙의 MAU는715만8800명(안드로이드·iOS 합산)으로 쿠팡플레이(715만1036명)를 근소하게 앞섰다.
두 플랫폼의 MAU는 7764명 차이에 불과했다.
에서 아슬아슬하게 국내 2위 자리를 탈환했다.
5일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티빙의 MAU는 전달보다 10% 늘어난715만8800명이다.
7% 오른 쿠팡플레이(715만1036명)을 가까스로 넘긴 수치다.
뒤이어 웨이브 412만 5283명, 디즈니.
같은 기간 국내 경쟁 플랫폼들은 사실상 제자리 걸음을 하고 있다.
동영상 부문의 경우 티빙(715만8800명), 쿠팡플레이(715만1036명), 웨이브(412만 5283명), 왓챠(47만 577명) 순이었다.
음악 부문에서는 멜론(736만1072명), 지니뮤직(296만2090명.
3월 오리지널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로 인기몰이를 한 이후에도 이용률이 늘어난 셈이다.
이는 OTT 분야 2위인 티빙(715만8800명), 3위 쿠팡플레이(715만1036명)의 MAU를 합친 수치보다도 많다.
티빙은 전달 대비 사용자 수가 10.
3월 오리지널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로 인기몰이를 한 이후에도 이용률이 늘어난 셈이다.
이는 OTT 분야 2위인 티빙(715만8800명), 3위 쿠팡플레이(715만1036명)의 MAU를 합친 수치보다도 많다.
티빙은 전달 대비 사용자 수가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