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분이 결정적 역할을 했다는 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과 트럼프 주니어의 친분이 결정적 역할을 했다는 분석이다.
대통령급 의전이 필요 없는 일정인 데다, 정 회장의 개인적인 제안이 더해지며조선팰리스를 숙소로 낙점했다.
정 회장과 트럼프 주니어는 트럼프 주니어가 트럼프 대통령의 자택.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장남 트럼프 주니어가 방한하면서 그가 머무르는 숙소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조선팰리스호텔인데 트럼프 주니어를 초청한 정용신 신세계 그룹 회장이 애정하는 곳이다.
30일 재계에 따르면 전날 방한한 트럼프.
호텔업계의 시선이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조선팰리스서울 강남’에 쏠렸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인 트럼프 주니어가 1박 2일 한국에 있는 동안 이곳에 머무르는 덕이다.
호텔업계에서는조선팰리스서울 강남이 톡톡한 홍보 효과를 누릴 것.
캡처 트럼프 주니어가 29일 저녁 방한을 앞둔 가운데, 1박 2일간의 일정 동안 그가 머물 숙소는 신세계그룹의 5성급 호텔인조선팰리스서울 강남이 될 것으로 유력시되고 있다.
29일 재계에 따르면 트럼프 주니어는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의 초청으로 이날 저녁.
-VIP 커뮤니티 멤버에 혜택 제공하기로 -조선팰리스내에 마이바흐 전시 공간도 조성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조선팰리스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경험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협약을 통해 VIP.
한성자동차는조선팰리스서울 강남과 고객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경험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한성자동차 김마르코 대표이사,조선팰리스서울 강남 이정욱 총지배인.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왼쪽)와 이정욱조선팰리스서울 강남 총지배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조선팰리스서울 강남과 고객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경험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한성자동차는조선팰리스와 VIP 고객.
30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장남 트럼프 주니어를 만나기 위해조선팰리스서울 강남에 모습을 드러낸 김동원(왼쪽) 사장과 김동선(오른쪽) 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