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한 특별 체험 프로그램 ‘반짝바다
국립해양박물관은 오는 5월 5일과 6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특별 체험 프로그램 ‘반짝바다놀이터’를 운영한다고 30일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박물관 개편으로 새롭게 탄생한 전시실 속 교육공간 ‘바다배움터’를.
부산의바다야구장 모델로 거론되고 있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야구장 ‘오라클 파크’ 전경.
북항 재개발 사업이 본궤도에 오르지 못하고 핵심 부지인 ‘랜드마크’ 일대.
북항 재개발 1단지 내 랜드마크 부지가 영상문화 콤플렉스 사업 부진으로 장기간 방치되자바다야구장 건립론이 재부상하고 있다.
29일 북항 재개발 1단지 내 랜드마크 부지와 일대 전경.
[앵커] 전 세계를 하나로 연결하는바다의 오염은 다른 환경 오염과 달리 즉각적으로 전 세계가 영향을 받습니다.
부산에서 열리고 있는 최고위급 해양 국제회의인 '아워 오션 컨퍼런스'에서 세계의 석학들은 해양생태계 변화의 파도를 만들자는 행동을 촉구했습니다.
첫 번째 키워드부터 볼까요? 개척자네요.
불법 시설을 설치하려는 어민들은바다를 오가면서 전남이나 해경의 감시.
[제철따라]를 통해 제철 식재료와 그 효능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겠습니다.
5월의바다선물… 멍게부터 키조개까지, 봄 해산물 4선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5월은바다가 가장 풍성한 달이다.
【 앵커멘트 】 프랑스의 니스는 알프스와 지중해를 잇는 세계적인 관광도시입니다.
강원도가 설악산 오색케이블카와 동해바다가 어우리지는 양양을 프랑스의 니스와 같은 대규모 관광지로 만들겠다는 프로젝트에 시동을 걸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나는 어린이날!바다로 떠나는 박캉스.
수산물 축제는 다음달 3일부터 6일까지이며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