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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포코 X7 프로를 출시한 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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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중저가 스마트폰 포코 X7 프로를 출시한 데 이어 국내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모양새다.


커진 데다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우수한 자국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된 영향이다.


29일 시장조사업체 IDC에 따르면,샤오미의 올해 1분기 중국 시장 스마트폰 출하량은 지난해 동기보다 39.


9% 늘어난 1330만대로 집계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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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개인 투자자들이샤오미를 최근 1개월간 약 600억원을 순매수했다.


사진은 지난 2월27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출시 행사에서샤오미의 새로운 전기차 세단 SU7.


미·중 관세 전쟁이 격화하면서 중국 내수 활성화 정책이 활발한 가운데 애국 소비 등이 맞물린 것으로 보인다.


레이쥔샤오미회장이 지난달 중국 베이징에서샤오미의 새로운 전기차 ‘SU7 울트라’를 공개하고 있다.


4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피라 그란 비아 전시장에서 열린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25'에서샤오미부스 한가운데 '샤오미SU7울트라' 전기차가 전시돼 있다.


http://arkojob.kr/


샤오미포코 F7 프로 [사진=샤오미코리아] 이번.


삼성전자와 애플(양사 한국 점유율 99%)이 양분하는 한국 시장에서 공략이 쉽지 않다는 시각이 지배적이지만, 생활가전과 웨어러블 기기 등 판매량.


올해 한국에서 출시하는 다섯 번째 모델로, 게이밍 성능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샤오미가 중국 현지 스마트폰 제조자 중 가장 많은 일일 푸쉬(Push) 광고를 내보내는 것으로 나타났다.


서드파티(제3자)앱을 스마트폰에 선(先)탑재해 광고 수익을 내는 방식도 가장 높은 순위로 확인됐다.


21일 업계에 따르면샤오미서브 브랜드 레드미(홍미)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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