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하기
고객센터
1:1 문의하기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답답하고 궁금한 부분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피해 우려가 커지면서 28일 증시에서

test 0 4

SK텔레콤의 고객 유심 정보가 유출된 가운데 2차 피해 우려가 커지면서 28일 증시에서 SK텔레콤의 주가가 급락했습니다.


반면경쟁사와 정보보안 관련 업체, 유심 제조사 등은 주가가 크게 뛰었습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유가증권시장에서 SK텔레콤의 주가는.


SKT) 주가가 연일 약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해킹 공격으로 가입자 유심(USIM) 정보 일부가 탈취된 사고가 발생한 탓이다.


반면경쟁사인 KT(030200)는 장중 사상 최고가를 경신했다.


구미 대광로제비앙 모델하우스


29일 오전 10시 13분 SKT는 전일 대비 500원(0.


93%) 하락한 5만 3400원에 거래.


마이클 세일러 스트래티지 회장.


사진=마이클 세일러 X 비트코인 비축 기업 스트래티지가 강력한경쟁사의 등장에 주목받고 있다.


이를 두고 월가에선경쟁사등장이 오히려 스트래티지의 주가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전망을 내놓고 있다.


올 1분기 시장 전망치를 상회한 실적을 기록했지만, 마냥 웃을 수만 없는 상황에 놓였다.


주력 사업인 반도체와 가전 등에서경쟁사가 더욱 높은 실적을 달성하면서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올해 1분기 증권가의 전망치인 5조1000억원대를 상회한 6조.


79% 오른 5만1100원, 엘지유플러스는 3.


75% 오른 1만1910원으로 마감했다.


일부 매장의 홍보에 대해 케이티 본사는 “경쟁사(에스케이텔레콤) 개인정보 이슈를 활용한 자사 가입유도 포스터 등의 홍보물은 철수해주길 바란다”고 대리점들을 향해 공지.


양측은 당초 올해 3월까지 계약을 마무리할 방침이었으나 경쟁당국 심사와 계약 보류 조치로 지연됐다.


한수원경쟁사인 EDF와 미국 업체 웨스팅하우스는 지난해 7월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에서 탈락하자 체코 공공조달 입찰 절차와 한수원의 계약.


다만 UOHS는 보도자료에서 "EDF는 당국 결정에 대해 브르노 지방법원에 소송을 제기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수원경쟁사인 EDF와 미국 업체 웨스팅하우스는 지난해 7월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에서 탈락하자 체코 공공조달 입찰 절차와 한수원의 계약 이행.


ⓒ데일리안 DB 현대자동차는 24일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열고 "판매 측면에서는경쟁사동향을 고려해 가격 및 인센티브 정책을 효율적으로 구축하고, 공급및 판매 최적화를 빠른 시일 내 수립할 것"이라며 "일부는 이미 현재 수립해서 시행중인 아이템도.


UOHS는 이의 제기 절차가 진행되는 동안 계약체결을 보류하도록 한 임시 조치도 해제했다.


한수원경쟁사인 EDF와 미국 업체 웨스팅하우스는 지난해 7월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에서 탈락하자 체코 공공조달 입찰 절차에 문제가 있고 한수원이.


규모 원전 2곳을 건설할 계획이다.


CEZ 측이 지난해 7월 한수원을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하자 EDF, 미국 웨스팅하우스 등경쟁사들은 선정 과정이 잘못됐다며 이의를 제기했다.


UHOS는 지난해 10월 이의 제기를 기각했고, EDF는 항소 절차를 밟았다.

CS CENTER

  • 1899-7262
  •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공휴일 휴무
Copyright 2020 MOMCOOK ALL RIGHTS RESERVED.